온라인문의 및 전화문의는 실시간으로 담당자에게 연락되며 문의 주신내용으로 견적을 제출합니다.
STEP 03
견적확인
이메일/문자/팩스 등을 통해 견적을 확인합니다. 견적제출 시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.
STEP 04
계약 및 결제
계약금을 지정 된 계좌로 입금하시면 계약이 완료됩니다. 계약 후 이메일 및 팩스로 계약서를 발송해 드립니다.
STEP 05
임대
고객님이 신청하신 날짜 및 시간에 맞추어 버스를 대여 합니다.
* 보험
전세버스차량보험 ,손해보험회사와 전세버스 공제조합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* 고객유의사항
- 귀중품을 별도로 취급하여 분실을 방지하여 주십시오. 분실이 발생 한 경우 회사는 책임이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견적사항과 계약서내용을 반드시확인하시고 잘 보관 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관광버스 이용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꼭 회사나 승무원에게 확인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.
- 특약사항은 말씀하시어 계약서에 표기하도록 합니다.